200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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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6년 상반기
- 점검기간 : 2006년도 하반기
- 대상 : 총 31명 (공영주차장 및 생활체육시설 현장 근무자)
- 측정방법 : 고객서비스 이행기준표에 따른 서비스 이행정도 측정
측정대상 | 사업장별 평균 득점 | 최고득점 | 비 고 | ||
---|---|---|---|---|---|
공영주차장 | 노외주차장 | 금오산 | 67.00 | 69.00 | |
금오천 | 64.67 | 66.00 | |||
광평천 | 66.00 | 72.00 | |||
예술회관 | 73.00 | 73.00 | |||
노상주차장 | 원 평 | 61.88 | 79.00 | ||
공 단 | 66.67 | 76.00 | |||
생활체육팀 (68.47점) | 올림픽기념관 | 64.75 | 79.00 | ||
근로자복지관 | 58.50 | 63.00 | |||
계 | 65.31 |
- 서비스 측정결과 이행점수 평균이 65.31점으로 목표치인 95점에 69% 정도의 달성률을 보임
- 대체로 현장 근무자의 근무태도와 서비스 이행정도가 우수하나 고객응대 요령의 미숙지 및 시설운영 주변정비가 미숙한 사항이 있어 개선이 요구됨
- 고지속적인 현장중심 교육과 고객응대 메뉴얼 숙지를 위한 부서 및 개인의 노력이 필요하며 친절직원에 대한 보상과 대우를 강화 하는 등의 적절한 처우가 필요
- 고객서비스 이행정도 측정결과 우수직원 보상 및 우수사례 파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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