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
- 홈
- 열린행정
- 고객 서비스
- 서비스이행측정결과
2009년 상반기
- 점검기간 : 2009. 6. 22 ~ 2009. 7. 3
- 대상 : 8572 민원처리단 외 6개 사업장
- 점검자 : 경영전략팀 김특일 외 3명
- 측정방법 : [ 서비스이행점수 + 전반적인 이행태도 ] 평균점수
- 사업장 평균득점은 65.8점으로 목표(100점)대비 66%의 달성률을 나타냄 ( 2008 하반기(63점)대비 2.8점 향상 )
- 공영주차장은 전반적으로 측정결과 우수(전년대비 7.6점↑), 금오천 실버직 주차요원은 매우 친절함
- 근로자복지관 수영 지도강사의 근무태도 대폭 개선(전년대비 6.8점↑)
- 신규수탁 사업장(휴양림, 도서관) 근무분위기 및 서비스 이행태도 우수
- 광평천 주민휴식 파고라(3-1구간) 청소상태 불량, 주차부스별 공단 C·I 입간판 정비(광평천 1, 2구간)
- 하수처리장내 풋살,배드민턴장 청소상태 개선
- 옥성휴양림 물놀이장 안전사고 예방 철저
구분 | 피측정 인원 | 평균점수 | 서비스이행 우수직원 (고객접점사업장) |
비 고 | 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8572 민원처리단 (63.0점) | 1명 | 63.0 | ||||
지하공동구 (64.0점) | 2명 | 64.0 | ||||
자연휴양림(65.2점) | 3명 | 65.2 | ||||
공영주차장(64.7점) | 노외주차장 | 광평천 | 7명 | 62.4 | ||
금오천 | 3명 | 64.7 | ||||
금오산 | 3명 | 58.3 | ||||
노상주차장 | 시청 | 3명 | 64.0 | |||
원평가로 | 10명 | 65.0 | ||||
공 단 | 3명 | 74.3 | 박명자(85.5) | |||
생활체육시설(69.8점) | 올림픽기념관 | 9명 | 68.4 | 이형진(78.5) | ||
근로자복지관 | 7명 | 71.6 | 김용탁(84.0) | |||
도서관(64.6점) | 봉곡도서관 | 3명 | 66.2 | |||
선산도서관 | 3명 | 63.0 | ||||
환경사업소(69.5점) | 구미하수처리팀 | 3명 | 69.0 | |||
4단지하수처리팀 | 8명 | 70.0 | ||||
원평하수처리팀 | 4명 | 70.5 | ||||
마을하수처리팀 | 1명 | 68.0 | ||||
계 | 74명 | 65.8 |
- 고객서비스 우수직원(최고득점자) : 주차관리팀 박명자, 생활체육팀 김용탁
- 서비스이행 측정결과 우수직원 보상 및 우수사례 전파
2009년 하반기
- 점검기간 : 2010. 6 ~ 2010. 7월
- 대상 : 전부서(중점검검: 고객접점 현업부서)
- 점검자 : 경영전략팀 김특일 외 3명
- 측정방법 : [ 서비스이행점수 + 전반적인 이행태도 ] 평균점수
- 사업장 평균득점은 69.6점으로 목표(100점)대비 70%의 달성률을 나타냄 ( 2009하반기(65.8점)대비 3.8점 향상 )
- 자연휴양림 서비스점수 대폭 상승(전년대비 19.5점↑)
- 공영주차장은 근무실태, 근무복, 명찰 등 타사업장에 비해 복무상태 양호
- 올림픽기념관은 내부시설개선, 자체 친절교육 등으로 서비스 질 개선
- 봉곡,선산도서관은 시설물의 상태나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가 높음
- 전반적으로 환경사업부, 지하공동구 등 사무실을 비롯한 현장, 시설상태 양호
- 공영주차장 주변 맨홀 및 주차구획선 안 노면상태 개선
- 근로자복지관 외벽유리창 청소 및 외벽환경정비 필요
- 생활체육시설 및 자연휴양림은 성수기 대비 시설물 안전사고 예방철저
구분 | 피측정 인원 | 평균점수 | 서비스이행 우수직원 (고객접점사업장) |
비 고 | 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8572 민원처리단 (58.0점) | 1명 | 58.0 | ||||
지하공동구 (64.0점) | 2명 | 64.0 | ||||
자연휴양림(54.7점) | 3명 | 54.7 | ||||
공영주차장(66.0점) | 노외주차장 | 광평천 | 7명 | 62.4 | ||
금오천 | 2명 | 74.8 | 장병순(76.0) | |||
금오산 | 4명 | 66.3 | ||||
노상주차장 | 시청 | 2명 | 66.5 | |||
원평가로 | 9명 | 66.1 | ||||
공 단 | 2명 | 67.5 | ||||
생활체육시설(70.7점) | 올림픽기념관 | 8명 | 73.9 | 김금숙(86.5) | ||
근로자복지관 | 6명 | 66.3 | ||||
도서관(72.1점) | 봉곡도서관 | 7명 | 71.8 | 김미진(87.5) | ||
선산도서관 | 7명 | 72.4 | ||||
환경사업소(67.1점) | 구미하수처리팀 | 22명 | 67.2 | |||
4단지하수처리팀 | 6명 | 64.8 | ||||
원평하수처리팀 | 8명 | 70.0 | ||||
마을하수처리팀 | - | - | ||||
계 | 98명 | 67.6 |
- 고객서비스 우수직원(최고득점자) : 생활체육팀 김금숙, 도서관운영팀 김미진
- 서비스이행 측정결과 우수직원 보상 및 우수사례 전파
- 담당부서 :
- 연락처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