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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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년 점검 (코로나19로 인한 2020년도 서비스이행실태 집중점검 1회 실시)
- 점검기간 : 2020년 8월 ~ 9월
- 점검대상 : 고객접점부서 14개 사업장 + 도시환경본부(비고객부서)
- 점검내용 : 고객서비스헌장 및 사업장별 서비스이행 기준 준수 여부
- 점검 및 평가방법
- 현장 방문 서비스이행도
- 고객편의시설 관리 상태 점검
- 고객서비스 이행점검 체크리스트에 의한 평가
- 2020년 서비스이행측정 결과는 전기에 비해 평균 0.8점 하락
- 사업장별 시설관리(시설 운영 및 청결 상태 등) 및 직원의 업무 전문성이 뛰어나고, 기존의 고객 프로그램 및 편의 시설은 잘 운영되고 있으나, 코로나19로 인한 대면 활동의 제한으로 새로운 프로그램 발굴, 우수기관 벤치마킹 등 고객 만족도 향상 · 개선을 위한 환경적 어려움이 전체점수 하락의 요인으로 작용함
- 고객접점부서의 평균점수는 82점으로 전기(82.6점) 대비 0.6점 하락
- 전반적인 부서별 점수가 소폭 하락하였으며 부서별로는 선산도서관이 84.5점으로 가장 우수하고, 구포동생활체육공원이 79.5점으로 가장 저조함
- 비고객접점부서의 평균점수는 81점으로 전기(81.9점) 대비 0.9점 하락
- 부서별로는 구미하수처리팀이 81.6점으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, 다음으로 마을하수처리팀(81.3점), 원평하수처리팀(81점), 4단지하수처리팀(80.7점), 소각로운영팀(80.5점) 순임
연번 | 구 분 | 2019년 | 2019년 | 2020년 | 증감 | 비고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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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반기 | 하반기 | 점검 | |||||
계 | 80.8 | 82.3 | 81.5 | ||||
고객접점부서 평균 | 80.9 | 82.6 | 82 | ||||
1 | 주차관리팀 | 공영주차장 | 78.5 | 80.8 | 80.5 | 0.3↓ | |
이동지원센터 | 79.5 | 80 | 80 | - | |||
2 | 생활체육팀 | 올림픽기념관 | 81 | 81.8 | 81.5 | 0.3↓ | |
근로자복지관 | 80.3 | 80.3 | 80 | 0.3↓ | |||
금오테니스장 | 80.7 | 81 | 80.5 | 0.5↓ | |||
구포동생활체육공원 | 79.5 | 79.5 | 79.5 | - | |||
3 | 도서관운영팀 | 봉곡도서관 | 82.8 | 84.5 | 84.3 | 0.2↓ | |
선산도서관 | 81.3 | 84.7 | 84.5 | 0.2↓ | |||
4 | 승마장휴양림운영팀 | 구미시승마장 | 82 | 84 | 84 | - | |
옥성자연휴양림 | 80 | 82.7 | 81.3 | 1.4↓ | |||
5 | 추모공원운영팀 | 구미시추모공원 | 82 | 83 | 82.5 | 0.5↓ | |
6 | 문화·레저운영팀 | 신라불교초전지 | 81 | 85 | 83.3 | 1.7↓ | |
구미캠핑장 | 83.3 | 84 | 83.5 | 0.5↓ | |||
7 | 원평하수처리팀 | 탄소제로교육관 | - | 85 | 82 | 3.0↓ | '19년 하반기부터 실시 |
비고객접점부서 평균 | 80.6 | 81.9 | 81 | ||||
8 | 구미하수처리팀 | 80.5 | 82.8 | 81.6 | 1.2↓ | ||
9 | 4단지하수처리팀 | 80 | 81 | 80.7 | 0.3↓ | ||
10 | 원평하수처리팀 | 80.8 | 82.7 | 81 | 1.7↓ | ||
11 | 마을하수처리팀 | 81 | 81.5 | 81.3 | 0.2↓ | ||
12 | 소각로운영팀 | 80.5 | 81.7 | 80.5 | 1.2↓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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