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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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고객 서비스
  • 서비스이행측정결과
2023년 서비스이행 실태점검 결과

개요
  • 점검기간 : 2023. 6. 7. ~ 7. 31.
  • 점검대상 : 고객접점부서 13개 사업장 + 도시환경본부(비고객부서)
  • 점검내용 : 직원 근무자세 및 응대실태 전반, 시설운영·관리 상태
  • 점검 및 평가방법
    • 현장 방문 서비스이행도
    • 고객편의시설 관리 상태 점검
    • 고객서비스 이행점검 체크리스트에 의한 평가
총평
  • 2023년 서비스이행실태 점검결과 84.0점으로 전년 대비 0.1점 하락
  • 전사업장 모두 시설운영 및 청결상태가 훌륭했으며, 직원들의 업무 전문성 또한 높았음
  • 시설개선과 고객을 위한 행사 및 프로그램 운영으로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함
  • 고객접점부서의 평균점수83.7점으로 전년도와 동일
  • 부서별로는 신라불교초전지84.5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보였으며, 구포동생활체육공원이 83.0점으로 가장 낮은 점수를 기록하였으나 전반적으로 부서별간 비슷한 점수를 기록하였음
  • 도시환경본부의 평균점수85.0점으로 전년도 대비 0.1점 하락
  • 부서별로는 산동하수처리팀85.5점으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, 다음으로 구미하수처리팀·원평하수처리팀(85.3점), 4단지하수처리팀·선산하수처리팀·구미자원순환팀(84.5점) 순임
사업장별 서비스이행표준 측정 결과
사업장별 서비스이행표준 측정 결과
구 분 2021년 2022년 2023년 증감
(전년대비)
상반기 하반기
83.8 83.7 84.1 84.0 △0.1
고객접점부서 평균 83.5 83.3 83.7 83.7 -
주차시설팀 공영주차장 82.8 83.0 83.3 83.7 0.4
생활체육팀 올림픽기념관 83.0 83.7 83.7 84.0 0.3
근로자복지관 83.0 82.0 84.0 83.5 △0.5
금오테니스장 83.0 82.5 83.3 83.3 -
구포동생활체육공원 83.0 84.0 83.0 83.0 -
구미시승마장 84.5 84.0 83.3 83.3 -
도서관운영팀 봉곡도서관 84.6 82.0 84.5 84.3 △0.2
선산도서관 84.0 84.0 84.0 84.0 -
추모복지시설팀 구미시추모공원 83.0 83.0 83.5 83.3 △0.2
에코누리 83.5 83.0 83.0 83.7 0.7
문화·레저운영팀 옥성자연휴양림 83.0 83.0 83.3 83.3 -
신라불교초전지 84.5 85.0 84.3 84.5 0.2
구미캠핑장 84.0 83.0 83.7 83.5 △0.2
도시환경본부 평균 84.2 84.7 85.1 85.0 △0.1
구미하수처리팀 84 85.0 85.3 85.3 -
4단지하수처리팀 83.5 84.5 85.0 84.5 △0.5
원평하수처리팀 84.2 85.0 85.7 85.3 △0.4
산동하수처리팀 84.3 84.5 85.0 85.5 0.5
선산하수처리팀 - - 84.5 84.5 -
구미자원순환팀 85 84.5 84.5 84.5 -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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