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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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서비스이행측정결과
2011년 상반기
- 점검기간 : 2011. 6 ~ 2011. 7월
- 대상 : 전부서(중점검검: 고객접점 현업부서)
- 점검자 : 경영전략팀 김특일 외 3명
- 측정방법 : [ 서비스이행점수 + 전반적인 이행태도 ] 평균점수
- 사업장 평균득점은 69.5점으로 목표(100점)대비 70%의 달성률을 나타냄 ( 2010하반기(70.3점)대비 0.8점 하락 )
- 공영주차장 근무자 스마일 명찰패용으로 고객에 대한 친절 이미지 심어줌
- 기념관, 복지관은 소공원쉼터, 도서반납기 등 편의시설 확충과 직원업무연찬을 통해 전반적 서비스질 개선
- 봉곡, 선산도서관은 소원나무, 모유수유실, 휴대폰 사용부스 등 고객편의시설 확충과 직원들의 친절 마인드 역시 매우높음
- 환경사업부는 사무실을 비롯 현장의 청소상태, 시설물 상태 양호
- 휴양림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각종 시설물에 대한 점검 충실 이행
- 지하공동구는 열악한 사무실 환경에도 본연의 업무 충실
- 원평가로 주차장 부스파손 방지를 위한 고무주차블럭 설치 필요
- 광평천 주차장 요금정산시 안내마이크 사용토록 지도
- 기념관, 복지관은 불친절 일부고객에 대한 특별교육 및 연찬을 통해 친절도 개선
- 봉곡,선산도서관은 시험기간중 열람실 관리 철저
- 환경사업부는 여름장마철 대비 사전 안전점검 철저
- 지하공동구는 업무효율화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감시장비 집중화
- 자연휴양림은 성수기 대비 안전사고 및 민원발생 방지를 위해 시설물 및 환경정비 철저
구분 | 피측정 인원 | 평균점수 | 서비스이행 우수직원 (고객접점사업장) |
비 고 | 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8572 민원처리단 (69.0점) | 1명 | 69.0 | ||||
지하공동구 (68.2점) | 3명 | 68.2 | ||||
자연휴양림(76.8점) | 3명 | 76.8 | 김태헌(83.0) | |||
공영주차장(68.2점) | 노외주차장 | 광평천 | 6명 | 67.8 | ||
금오천 | 2명 | 68.5 | ||||
금오산 | 3명 | 69.0 | ||||
노상주차장 | 시청 | 2명 | 70.0 | |||
원평가로 | 9명 | 67.2 | ||||
예술회관 | 1명 | 67.2 | ||||
신 평 | 1명 | 67.5 | ||||
공 단 | 3명 | 78.2 | ||||
단계천 | 2명 | 72.0 | ||||
생활체육시설(71.1점) | 올림픽기념관 | 8명 | 72.5 | 박동임(84.5) | ||
근로자복지관 | 8명 | 69.7 | ||||
도서관(70.6점) | 봉곡도서관 | 6명 | 70.2 | |||
선산도서관 | 7명 | 71.0 | ||||
환경사업소(69.5점) | 구미하수처리팀 | 14명 | 70.5 | |||
4단지하수처리팀 | 7명 | 69.0 | ||||
원평하수처리팀 | 5명 | 70.3 | ||||
마을하수처리팀 | 8명 | 69.8 | ||||
계 | 99명 | 69.5 |
- 고객서비스 우수직원(최고득점자) : 옥성휴양림 김태헌, 생활체육팀 박동임
- 서비스이행 측정결과 우수직원 보상 및 우수사례 전파
2011년 하반기
- 점검기간 : 2011. 6 ~ 2011. 7월
- 대상 : 전부서(중점검검: 고객접점 현업부서)
- 점검자 : 경영전략팀 김특일 외 3명
- 측정방법 : [ 서비스이행점수 + 전반적인 이행태도 ] 평균점수
- 사업장 평균득점은 73점임 ( 2011년 (69.5점)대비 3.5점 향상)
- 자연휴양림 서비스점수 대폭 상승(전년대비 19.5점↑)
- 공영주차장은 근무실태, 근무복, 스마일명찰 등 타사업장에 비해 복무상태 양호
- 생활체육시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편의시설확충에 힘씀
- 봉곡,선산도서관은 시설물의 상태나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가 높음
- 전반적으로 사무실을 비롯한 현장 청소 상태, 시설물 상태 양호
- 공영주차장 주변 쓰레기투기로 환경 관리 철저
- 봉곡,선산도서관 방학기간중 소음 및 시설물 관리 철저
- 생활체육시설 및 자연휴양림은 성수기 대비 시설물 안전사고 예방철저
구분 | 피측정 인원 | 평균점수 | 서비스이행 우수직원 (고객접점사업장) |
비 고 | 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8572 민원처리단 (70.0점) | 1명 | 70.0 | ||||
지하공동구 (73.2점) | 3명 | 73.2 | ||||
공영주차장(72.9점) | 노외주차장 | 광평천 | 7명 | 71.8 | ||
금오천 | 2명 | 73.0 | ||||
금오산 | 3명 | 77.0 | ||||
노상주차장 | 시청 | 2명 | 72.5 | |||
원평가로 | 9명 | 73.1 | 서석희(86.0) | |||
예술회관 | 1명 | 76.0 | ||||
신 평 | 1명 | 71.0 | ||||
공 단 | 2명 | 67.5 | ||||
단계천 | 1명 | 73.0 | ||||
생활체육시설(71.4점) | 올림픽기념관 | 8명 | 74.5 | |||
근로자복지관 | 8명 | 68.2 | ||||
도서관(75.9점) | 봉곡도서관 | 10명 | 76.2 | |||
선산도서관 | 9명 | 75.6 | 박시락(80.5) | |||
환경사업소(69.5점) | 구미하수처리팀 | 16명 | 73.9 | |||
소각로운영팀 | 8명 | 76.8 | ||||
4단지하수처리팀 | 7명 | 70.0 | ||||
원평하수처리팀 | 7명 | 67.5 | ||||
마을하수처리팀 | 8명 | 67.5 | ||||
계 | 126명 | 73.0 |
- 고객서비스 우수직원(최고득점자) : 주차관리팀 서석희, 도서관운영팀 박시락
- 서비스이행 측정결과 우수직원 보상 및 우수사례 전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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