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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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서비스이행측정결과
2010년 상반기
- 점검기간 : 2010. 6 ~ 2010. 7월
- 대상 : 전부서(중점검검: 고객접점 현업부서)
- 점검자 : 경영전략팀 김특일 외 3명
- 측정방법 : [ 서비스이행점수 + 전반적인 이행태도 ] 평균점수
- 사업장 평균득점은 69.6점으로 목표(100점)대비 70%의 달성률을 나타냄 ( 2009하반기(65.8점)대비 3.8점 향상 )
- 자연휴양림 서비스점수 대폭 상승(전년대비 19.5점↑)
- 공영주차장은 근무실태, 근무복, 명찰 등 타사업장에 비해 복무상태 양호
- 올림픽기념관은 내부시설개선, 자체 친절교육 등으로 서비스 질 개선
- 봉곡,선산도서관은 시설물의 상태나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가 높음
- 전반적으로 환경사업부, 지하공동구 등 사무실을 비롯한 현장, 시설상태 양호
- 공영주차장 주변 맨홀 및 주차구획선 안 노면상태 개선
- 근로자복지관 외벽유리창 청소 및 외벽환경정비 필요
- 생활체육시설 및 자연휴양림은 성수기 대비 시설물 안전사고 예방철저
구분 | 피측정 인원 | 평균점수 | 서비스이행 우수직원 (고객접점사업장) |
비 고 | 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8572 민원처리단 (69.5점) | 1명 | 69.5 | ||||
지하공동구 (64.0점) | 2명 | 69.5 | ||||
자연휴양림(65.2점) | 3명 | 74.2 | 김태헌(85.0) | |||
공영주차장(68.6점) | 노외주차장 | 광평천 | 7명 | 68.8 | ||
금오천 | 2명 | 70.0 | ||||
금오산 | 4명 | 67.5 | ||||
노상주차장 | 시청 | 2명 | 70.0 | |||
원평가로 | 8명 | 67.9 | ||||
신 평 | 1명 | 69.0 | ||||
공 단 | 3명 | 74.3 | ||||
생활체육시설(69.8점) | 올림픽기념관 | 6명 | 71.3 | 이미순(85.5) | ||
근로자복지관 | 6명 | 69.3 | ||||
도서관(64.6점) | 봉곡도서관 | 6명 | 70.6 | |||
선산도서관 | 6명 | 70.3 | ||||
환경사업소(69.5점) | 구미하수처리팀 | 8명 | 70.8 | |||
4단지하수처리팀 | 7명 | 68.8 | ||||
원평하수처리팀 | 7명 | 68.8 | ||||
마을하수처리팀 | 5명 | 69.8 | ||||
계 | 85명 | 69.6 |
- 고객서비스 우수직원(최고득점자) : 옥성휴양림 김태헌, 생활체육팀 이미순
- 서비스이행 측정결과 우수직원 보상 및 우수사례 전파
2010년 하반기
- 점검기간 : 2010. 12월
- 대상 : 전부서(중점검검: 고객접점 현업부서)
- 점검자 : 경영전략팀 김특일 외 3명
- 측정방법 : [ 서비스이행점수 + 전반적인 이행태도 ] 평균점수
- 사업장 평균득점은 70.3점으로 목표(100점)대비 약 70%달성(2010 상반기(69.6점)대비 0.7점 향상 )
- 전반적으로 직원 서비스 마인드 개선과 사업장별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시책 추진
- 기념관, 복지관은 각종 노후시설물 개보수로 민원 감소
- 환경사업부는 사무실을 비롯 현장의 청소상태나 시설물 상태 양호
- 사업장별 겨울철 화재 사고예방을 위한 각종 시설물 점검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음
- 일부 직원들은 근무복, 안전복, 명찰, 안전모 등을 착용하지 않고 있음
- 노외주차장 요금정산시 안내마이크 사용토록 지도
- 공영주차장 부스별 명패 게시 및 시트지 정비 필요
- 도서관 청사주변 낙엽 등 환경상태 불량
- 지하공동구 사무실 환경 열악
- 자연휴양림 겨울철 안전사고 예방 철저
구분 | 피측정 인원 | 평균점수 | 서비스이행 우수직원 (고객접점사업장) |
비 고 | 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8572 민원처리단 (76.0점) | 1명 | 76.0 | ||||
지하공동구 (74.3점) | 2명 | 74.3 | ||||
자연휴양림(71.0점) | 2명 | 71.0 | ||||
공영주차장(70.3점) | 노외주차장 | 광평천 | 7명 | 69.1 | ||
금오천 | 2명 | 69.3 | ||||
금오산 | 4명 | 69.0 | ||||
노상주차장 | 시청 | 2명 | 74.3 | |||
원평가로 | 9명 | 70.7 | 장재목(83.0) | |||
신 평 | 1명 | 76.0 | ||||
공 단 | 2명 | 67.5 | ||||
생활체육시설(69.0점) | 올림픽기념관 | 6명 | 69.2 | |||
근로자복지관 | 6명 | 68.8 | ||||
도서관(72.1점) | 봉곡도서관 | 6명 | 70.0 | 김미진(87.5) | ||
선산도서관 | 6명 | 69.4 | ||||
환경사업소(70.5점) | 구미하수처리팀 | 10명 | 71.5 | |||
4단지하수처리팀 | 7명 | 69.5 | ||||
원평하수처리팀 | 6명 | 72.0 | ||||
마을하수처리팀 | 7명 | 69.0 | ||||
계 | 88명 | 70.3 |
- 고객서비스 우수직원(최고득점자) : 주차관리팀 장재목, 도서관운영팀 김미진
- 서비스이행 측정결과 우수직원 보상 및 우수사례 전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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