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권리 충족과 비밀보장

  • 열린행정
  • 고객 서비스
  • 고객서비스이행표준
알권리 충족과 비밀보장
  • 행정정보 공개를 통한 신뢰성 확보로 고객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경영에 투명성을 기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의견이 업무에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관리하며 신속하게 답변 및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이 제출하신 의견에 대하여는 개인정보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여 정보가 외부로 누출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
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

  • 담당부서 :
  • 연락처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