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평가 및 사후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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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평가 및 사후관리
- 고객 서비스 수준의 향상을 위하여 매년 1회 이상 서비스이행실태 점검을 실시하여 그 결과를 홈페이지에 공시하겠습니다.
-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비판이나 지적을 겸허히 받아들이고,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직원의 불친절 또는 잘못 등으로 인하여 불편하거나 피해를 입으셨을 경우 공사 안전감사실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지체 없이 조사하여 정해진 기일 내에 처리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.
- 잘못된 서비스가 3회 이상 누적될 경우 담당자에게 특별교육을 실시하고 필요한 경우 인사상의 불이익 조치를 취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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