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참여 및 의견수렴

  • 열린행정
  • 고객 서비스
  • 고객서비스이행표준
고객참여 및 의견수렴
  • 우리는 고객이 만족하실 수 있는 행정서비스 추진을 위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의견을 남기실 수 있도록 홈페이지, 전화 팩스, 우편, 방문 등 다양한 접근 채널을 운영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이 제시한 의견에 대해서는 바로 접수하여 심사를 거친 후 시정 반영 여부를 결정하고 적절한 보상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이용안내 및 문의
  • 민원대표전화 (바로처리 8572 민원처리단) TEL 054-456-8572 FAX 054-480-2009
  • 인터넷
    • 인터넷 홈페이지 (https://www.gmuc.or.kr)
    • 소통·알림마당→ 고객의 소리→고객의 소리
    • 열린행정 → 주민참여 → 시민제안
    • 소통·알림마당→ 고객의 소리→ 친절/불친절카드
    • 사업장별 홈페이지
  • 우편
    • 기획전략팀 경상북도 구미시 산책길 63(원평동) 구미도시공사 기획전략팀 고객만족담당자 (우)39305
  • 방문
    • 문의 및 불편 불만신고 : 민원안내실
    • 불편 불만신고 및 고객제안 : 고객의 소리함

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

  • 담당부서 :
  • 연락처 :